자격증 취득 자랑하기

건축목공기능사 합격후기

5ba7253bcf0cc.png

가송에서 인테리어 과정을 만족스럽게 마치고 기능사 과정에 들어갔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쉽기 생각하고 접근했는데, 생각보다 내용이 복잡하고 처음 접하는 부분도 많아 쉽지 않았습니다 체력적으로도요…. 그래도 선생님들께서 이해가 잘 되도록 반복해서 설명해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작품을 두 번째로 만들던 날 시간을 재며 작업했는데, 진땀을 빼가며 만들었는데도 8시간넘게 걸렸습니다. 시험은 5시간 안에 완성해야 해서 연습할수록 막막하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But 선생님들께서 계속 격려해 주시고 여러 가지 팁을 알려주셔서 더 열심히 연습할수 있었습니다. 

가송 감사합니다!!!!! 



가송인테리어목공기술학원 ㅣ 유광복 ㅣ학원등록번호 : 제2009-2호

T  02-954-1475~6 ㅣ F  02-6008-6282 ㅣ E  gasonghanok@naver.com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58나길 9, 2층

Copyright  ⓒGAS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