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송에서 인테리어 과정을 만족스럽게 마치고 기능사 과정에 들어갔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쉽기 생각하고 접근했는데, 생각보다 내용이 복잡하고 처음 접하는 부분도 많아 쉽지 않았습니다 체력적으로도요…. 그래도 선생님들께서 이해가 잘 되도록 반복해서 설명해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작품을 두 번째로 만들던 날 시간을 재며 작업했는데, 진땀을 빼가며 만들었는데도 8시간넘게 걸렸습니다. 시험은 5시간 안에 완성해야 해서 연습할수록 막막하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But 선생님들께서 계속 격려해 주시고 여러 가지 팁을 알려주셔서 더 열심히 연습할수 있었습니다.
가송에서 인테리어 과정을 만족스럽게 마치고 기능사 과정에 들어갔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쉽기 생각하고 접근했는데, 생각보다 내용이 복잡하고 처음 접하는 부분도 많아 쉽지 않았습니다 체력적으로도요…. 그래도 선생님들께서 이해가 잘 되도록 반복해서 설명해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작품을 두 번째로 만들던 날 시간을 재며 작업했는데, 진땀을 빼가며 만들었는데도 8시간넘게 걸렸습니다. 시험은 5시간 안에 완성해야 해서 연습할수록 막막하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But 선생님들께서 계속 격려해 주시고 여러 가지 팁을 알려주셔서 더 열심히 연습할수 있었습니다.
가송 감사합니다!!!!!